티스토리 뷰

우리 업체틑 어떤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면 좋을까?

 

지하철광고는 하루 평균 11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통수단으로 친근감이 있어 연령별 타켓 공략 및 광고 효과가 매우 높은 매체입니다. 과연 우리 업체는 어떤 광고를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포스터

추천 업종 (병원, 학원, 피트니스클럽, 미용실, 카페, 사무소 등 우리동네 모든 업종)
지하철 포스터 광고는 역사 내 광고 중에 가장 저렴하며 역사 출입구 주요 위치에 설치되어 광고효과가 좋으며 제작비도 저렴하여 분기별 시안교체 시 용의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와이드칼라

추천 업종 (대형 병원 및 학원, 학교, 관공서, 프랜차이즈, 팬클럽 등)
지하철 와이드 광고는 역사 내 대합실, 환승통로 계단 등에 설치된 와이드 컬러형 매체로 크기 및 밝기가 개선된 조명(LED)을 통해 대형광고주부터 지역광고주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역사 내 조명광고는 크기 및 밝기가 개선된 LED 조명으로 광고표현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사각기둥

추천 업종 (제품, 학원, 의류,  등)
지하철 주요역사 구간 및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집중 설치. 기둥을 이용한 4면 광고로 다양한 방향에서 이용객에게 노출되어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설치되어 눈에 잘 띄며 시선을 자극하여 광고 효과를 높입니다. 

 

 

 


스크린도어

추천 업종 (브랜드 제품, 게임, 영화, 기업, 금융, 분양, 관공서, 축제 등)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는 승강장 스크린도어에 설치된 와이드 컬러형 매체로 탑승 전 이용객이 주목하는 강력한 매체 역사 등급별, 광고 크기별 다양한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구매 가능. 면적과 최적화된 LED 광원으로 광고물의 품격을 높이는 브랜드광고에 효과적입니다.

 

 

 


전동차내부

추천 업종 (스타트업, 어플, 축제, 분양, 병원 등)
지하철 전동차 내부 광고는 호선별, 광고 종류별, 사이즈별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구매 가능하여 지하철 탑승 승객들의 시선이 닿는 곳 마다 설치되어 자연스럽게 시선 유도하여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광고 진행 가능. 지하철 이용객에게 한정된 공간에서 오랜시간 반강제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지하철 영상

추천 업종 (제품, 축제, 관공서 등)
지하철 대합실 및 승강장, 그리고 전동차 내부에 설치되어 최첨단 LED로 운영되어 고화질의 영상 송출 5~20초의 동영상 광고로 음향과 영상으로 시선을 주목시켜 다양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지하철 광고가 더 궁금하다면 싱커드 웹사이트(www.tkad.co.kr)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싱커드는 교통 광고부터 옥외 광고까지 종합광고대행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