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광고를 왜 이렇게 많이 찾을까요?

현재 서울에서 운영되는 가장 인기 있는 ATL 교통 광고 매체중에 하나로 버스 광고 보다도 타겟성이 강하고 집중적인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역사에 있는 병원이나 학원 등의 서비스 업종에서 대부분 진행하던 지하철 광고는 현재 기업이나 기관 그리고 개인 팬클럽의 광고에서도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하철 광고를 가장 큰 예산으로 진행하는 광고주로는 공공기관이나 지자체 그리고 대기업에서 많이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의 어플 광고와 게임 광고 등의 홍보에 많이 활용 되규 있습니다.


과연 지하철 광고가 효과가 있을까요?

TV나 라디오, 지하철, 버스 광고 등의 다양한 매체릐 광고 효과는 무조건 좋은 시간대, 무조건 좋은 자리를 진행하면 좋은 부분도 있지만, 광고가 노출이 잘되기를 원하는 매체에 맞는 광고 내용으로 진행해야 좋은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똑같은 업종에서도 그냥 브랜드의 이름만을 홍보 하는 것 보가는 궁금한 내용을 재미있게 어필하여 머릿속에 남아 온라인 검색으로 이어지고나듀 모르게 기억을 하게되는 광고 카피를 활용하면 더욱 좋은 홍보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광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종합 광고 대행사 싱커드에서는 광고주의 모든 광고를 맡아서 진행해 드리는 것 보다는 광고주와 대행사가 함께 아이디어를 모아서 좋은 카피로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려고 생각중이라면 싱커드와 상의하세요. 진행 일정에 맞는 가장 좋은 자리로 홍보 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