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피망나라'아름다운 사람들' 카테고리는 남녀노소, 국적과 직업을 불문하고 외면 또는 내면의 아름다움이 있는 인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간혹 연예인이나 모델의 노출이 있는 사진이 포함되거나 소개하는 인물이 성인산업 관계자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망나라외설적인 정보를 다루고자 하는 의도가 결코 없으며, 순수한 인간의 아름다움에 대해 함께 이해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바입니다. 영상 컨텐츠의 신체노출 수위에 있어 사회적 통념과 정보통신법, 티스토리 운영규정 등을 준수합니다. 혹시 문제가 되는 영상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되실 경우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아름다움의 기준은 시대마다 사회마다 또 개인마다 다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최고로 선호하는 아름다움이라는 것이 존재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본능에 따라 공통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끼는 기준이란 존재하기 마련이고 이런 기준에 따라 미인대회를 열기도 하고 최고미인을 뽑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아름다운 사람은 일본의 성인영화(AV) 배우 '리오(유즈키 티나)' 양입니다.

 

 

 

 

리오양은 얼굴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냥 예쁘다라는 말과는 좀 다르게 '매력적이다'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사실 이런 매력의 배경에는 그녀의 혈통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본인 아버지와 포르투갈인 어머니 사이에서 난 혼혈아입니다. 혼혈이라고 무조건 미남, 미녀가 되는 건 아니지만 혼혈아들이 독특하고 묘한 매력을 가진 경우가 많은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녀도 정말 매력적입니다. 한국으로 치자면 김태희 같은 전형적인 미녀가 아니지만 독특한 매력이 있는 미녀입니다.

 

사실 그녀는 AV 배우로서 불리한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154cm의 작은 키에 뼈가 드러나는 빈약한 몸, 가슴은 B컵이라고 하는데 과장이 있는 것 같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뷔 후 지금까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초특급 배우입니다. 인기의 비결은 바로 매력적인 얼굴이죠. 이국적인 얼굴로 일본어 애교를 부리는 모습은 정말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AV 외에 일반 영화 등 연예계 활동도 하고 있는 그녀, 얼마 전에는 한국 방문해서 이상형이 장동건이다 라는 말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별한 보정 없이도 찍으면 작품이 되는 매력적인 배우 리오양을 만나보시죠.

 

* 이름 : 리오(유즈키 티나), Rio(Tina Yuzuki, 柚木ティナ)

* 생년월일 : 1986/10/29

* 신체 : 154 cm, 84-58-83 cm (33-23-33 in) B컵

 

사진 클릭하시면 고해상도 원본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쁜가요? 추천! ^^

 

 여신포스!




 귀여운 모습도!

 러블리한 모습도!

 

 

 

 

 

 

 

 

 

 

 

예쁜가요? 추천! ^^

 

 

 

 

 



리오 양의 노출사진이 포함된 포스팅 보기

AV 역사상 최고의 작품 추천, 아사미 유마, 리오(티나 유즈키) Asami Yuma 麻美ゆま Rio (Tina Yuzuki) 柚木ティナ Wギリモザ Rioとゆま(AVGL109)

 

Posted by 피망나라